본문 바로가기

장난감/기타

여의도 벚꽃축제 요괴워치 레고 키마 닌자고 이투데이 애니메이션 페스티벌 캐릭터 행사

2015년 4월 10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영등포 여의도 윤중로 봄꽃축제 행사가 열리는데, 그중에 lego chima, ninjago, 요괴워치 등의 캐릭터들이 관련된 행사인 제 3회 이투데이와 함께하는 ㅐㅇ니메이션 페스티벌이 열린다고 하네요.

참여 캐릭터로는 영로이, 메리츠걱정인형, 레고 닌자고, 레고 키마, 세서미스트리트, 안녕 자두야, 앵그리버드,어리이야기, 요괴워치, 출동 슈퍼윙스 등이 있습니다.

12일에는 캐릭터 퍼레이드, 11,12일에는 캐릭터 ox게임, 코스튬 행사가 열린다고 하는데, 참고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단 평일인데도 사람이 상당히 많은데, 주말은 더 많을듯한데, 정확한 시간은 홈페이지에도 없는데,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사이에 열릴듯 합니다.

http://company.etoday.co.kr/userguide/view.php?IDX=1671

암튼 참고하셔서 놀러가시는 분이라면 해당 부스를 찾아보시며 좋을듯하고, 이외에도 짱구 등 신작 영화에 대한 부스도 있습니다!

직접 찍어서 유튜브 채널에 올린 동영상인데, 참고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요즘 많이들 좋아하는 요괴워치 캐릭터도 참가를 하고 있는데, 여기서 기념촬영도 가능합니다~

lego ninjago, chima 도 참여를~

이런 부스가 있기는 한데, 음식만 판매를 하고, 별다른 정보를 얻을수는 없습니다.

다른 애니 영화도 기념촬영을 가능하게 해놓았습니다~ 

공식행사에는 일정이 안보이지만, 참고하셔서 방문하시는 경우 잘 찾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