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괴워치

요괴워치 제로타입 한국판 한국어버전 출시 판매 가격 구입 정보와 판매처 정보

DX요괴워치 Zero 제로 타입 한국어판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DX요괴워치 세라워치 세라 요괴 목걸이 후미짱 버전 반다이 일본어판 정품 장난감 완구 구입 개봉기 리뷰

정가 가격은 35000원입니다.

11번가 한글판 요괴워치 제로타입 판매처 바로가기

온라인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나오기는 했는데, 10만원이라는 폭리 가격에 판매가 되고 있네요...-_-;;

오프라인은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완구점 등에서 구할수 있는데, 현재 판매가 되고 있는곳이 거의 없고, 용산 반다이몰에도 입고가 안되었다고 하네요.(2015년 4월 24일 현재)

인터넷을 검색을 해보니 이마트에 있다고 해서 저희 동네인 이마트 은평점에 방문을 했더니 오늘 들어왔다가 다 팔렸는데, 제로 타입이 아니라 흰색 시계가 들어와서 팔렸다고 하더군요.

근데 검색을 해보니 emart 마포공덕점에서 구입을 했다는 분이 있어서 전화를 해보니 재고가 있다고 해서 택시를 타고 날라갔습니다...^^

도착을 해보니 2개가 남아있어서 구입을...^^

물론 현재는 다 팔리고 없고, 요괴대사전과 요괴메달은 몇개가 있더군요.

직접 찍어서 유튜브 채널에 올린 동영상인데, 참고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암튼 간신히 구했네요~

요괴워치 제로타입 한국판 반다이 장난감 구입 개봉기 리뷰(제트메달,고전메달 소환송)

제품 리뷰는 위 글을 참고하세요~

이런 제로메달과 고전매달만 인식을 한다고 합니다.

여기저기 전화를 해봐도 대부분 재고가 없고, 언제 입고가 될지도 모르겠다고 합니다.

DX요괴워치 제로타입 구입하는 방법

11번가 한글판 요괴워치 제로타입 판매처 바로가기

위 사이트에서 비싸게 구입하시거나, 아니면 대형마트나 완구점에 수시로 전화나 방문을 해보시는것 외에는 방법이 없을듯 합니다.

그리고 전화시에 기존의 요괴워치 흰색 화이트버전인지, 파란색 제로타입인지를 꼭 물어보시는것이 좋은데, 제로타입이 나오면서 화이트 요괴워치가 좀 많이 풀리고 있는듯 하네요.

암튼 어린이날을 맞이해서 물량이 좀 풀리지 않을까 싶은데, 정가에 구입하고 싶으시다면 좀 발품을 팔아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요괴워치가 꼭 매장 오픈시간에 풀리는게 아니라고 하기도 하더군요. 그런 경우도 있지만, 오후 3-4시에 물건이 들어와서 영업중에 갑자기 물건이 풀리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매장의 직원에게 한번 물어보시고, 그 시간에 방문을 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암튼 어린이 날을 맞이해서 부모님들은 또 한숨을 짓게 되지 않을까 싶은데, 참고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DX요괴워치 세라워치 세라 요괴 목걸이 후미짱 버전 반다이 일본어판 정품 장난감 완구 구입 개봉기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