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괴워치

요괴워치 제로타입 한국판 반다이 장난감 구입 개봉기 리뷰(제트메달,고전메달 소환송)

요괴워치 제로식 영식이 2015년 4월 27일에 출시가 된다고 알고 있었는데 오늘 나왔다는 소리를 듣고, 이마트 은평점, 동네 대형 완구점,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홈플러스 등에 직접 찾아가고, 전화를 해봐도 물건이 들어온것도 없고, 들어올 예정도 없다고 하던데, 인터넷을 검색해 보니 emart 마포공덕점에서 판매를 했다고 해서 전화를 하고 재고가 있다고 해서 택시를 타고 가서 구입을 했습니다.

현재는 가셔도 없을듯한데, 요괴메달과 요괴대사전은 재고가 좀 있더군요.

뭐 조만간 어린이날 선물로 많이 나오지 않을까 싶지만, 그래도 구하기는 쉽지 않을듯한데, 정가 35,000원의 가격에 구입하고 싶은 분은 동네 대형마트나 완구점에 전화를 걸어보셔서 확인하시고, 있다면 바로 구입하시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제품명 - Bandai DX 요괴워치 zero 제로타입

가격 - 정가 35,000원

블럭수 pcs - 

판매처 -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토이저러스,완구점

Z 제트 매달과 빨간색 고전 메달만 소리가 들리고, 기존의 요괴메달 은색프레임을 작동하지 않으며, 총 160여종의 요괴소환송을 들을수 있다고 합니다.

dx요괴워치 제로타입과 지바냥 비키비키 두개의 메달이 들어있습니다.

뒷면에 보시면 간단한 설명이 되어 있네요~

dx요괴워치와 요괴워치 제로타입의 비교... 제로식, 영식이 이쁘기는 합니다~

크기는 거의 비슷한데, 기존 흰색 시계는 뚜껑이 있고, 제로타입은 없습니다.

요괴탐지 모드의 모습입니다.

제품 설명서...

직접 찍어서 유튜브 채널에 올린 리뷰 동영상인데, 참고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기존의 메달을 끼우면 아나운서가 사용할수 없다는 목소리를 내보냅니다~

소환음은 위 동영상을 확인해 보세요~

비즈 공계 스티커로 고전 메달을 급조해서 만들어 봤습니다~

이건 레전드 요괴메달인 까발리레니도 만들어봤습니다~

이건 공예 철사로 만들었는데, 꽤 편리하더군요~

요괴메달 랜드에 지바냥을 등록을 하려고 했더니 아직 업데이트가 안되어서 일본 홈페이지로 넘어가지는 않지만, 이렇게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하다고 하오네요~

참고해 보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소환하시길!